땡지<Thanks Jesus>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스튜디오5 / 내돈내산> 본문

생활 제품/생활템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스튜디오5 / 내돈내산>

땡지땡지 2020. 10. 13. 00:25

이동이 간편하고 라운드 디자인의 스피커를 찾던 중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향 품질이 가장 우수한 것으로 조사된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 블루투스 스피커'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만카돈오닉스스튜디오5

 

고급스러운 라운드 실루엣에 패브릭 소재로 핸드백으로 착각을 일으킬만큼 예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유니크한 인테리어 효과가 있으며 묵직한 스피커의 무게감이 안정적입니다.(2980g)

 

 

오닉스스튜디오5 메뉴버튼

 

상단에 버튼이 눈에 띠지 않을정도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알류미늄 손잡이로 되어있으며 전원버튼을 짧게 누르면 전원버튼 바로 밑 흰색 불빛이 들어오고 버튼 한번으로 초보자도 블루투스 연결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 버튼은 음량 볼륨조절이 가능하며, ▷버튼은 다음곡으로 넘길 수 있습니다.

 

 

하만카돈블루투스스피커

 

거칠지 않으면서도 전혀 뭉툭하지 않고 음 하나하나가 생동감을 잃지 않은 상태에서도 매우 부드럽고 편안하게 소리를 냅니다. 밸런스가 너무 좋고 오래들어도 싫증이 나거나 귀에 무리가 되지 않았으며 

저음 진동판을 짜임새 있게 튜닝하여 저음과고음의 균형잡힌 사운드로 공간 가득 하만카돈 특유의 사운드로 채워줍니다.

 

 

오닉스스튜디오5 뒷모습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 블루투스 스피커의 뒷부분에 전원 어댑터를 꼿을 수 있습니다.

두 대의 오닉스 스튜디오5를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여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닉스스튜디오5 충전모습

 

충전이 시작되면 전원버튼 밑에 흰색불빛이 붉은불빛으로 변합니다.

3283 mAh 배터리 장착으로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여 배터리 걱정없이 원하는 공간에 두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귀가 행복해지는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5 블루투스 스피커' 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고 호불호를 타지않을 모두가 좋아할 스피커라고 생각합니다.